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aid=20130628022377&subctg1=05&subctg2=00&OutUrl=naver

 

 

 

 

오영결(이하 귀귀)이 택연에게 한국말로 “미쳤어?”라고 외쳐 택연을 황당하게 했다.

오는 30일 밤 11시에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12회에서는 택연과 오영결 커플의 서울의 거리데이트를 장면이 공개된다.

평범한 커플들처럼 청계천 거리에서 손을 잡고 거리를 걷고, 서로 손을 꼭 잡고 징검다리도 건너며 여느 커플처럼 서로 챙겨주는 모습을 보였다. 택연은 “우리 둘이 함께 같은 돌을 밟고 건너면서 하나가 된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영결은 “택연이 손을 잡아 줬을 때, 주위에 아무도 없고 우리 둘만 있는 느낌이었다”며 함박웃음을 보였다.

來源:dailymotion及challengech

이어 망치로 부숴먹는 쿠키를 먹으러 온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섭섭한 일을 말하며 과자를 깨기로 했다. 오영결은 “오빠는 항상 잊어버린다”며 “밖에서 만나면 손을 잡기로 했는데 늘 잊어버렸다”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이어 택연은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물어보는 질문에 항상 닉쿤이라고 얘기한다”며 섭섭함을 토로했다. 그러자 오영결이 “장난이다. 닉쿤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진심으로 얘기하자, 택연은 “지금 닉쿤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한거냐”며 오영결을 놀리기 시작했다. 당황한 오영결은 정확한 한국말로 “미쳤어?”라고 얘기해 택연을 놀라게 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택연은 “도대체 누가 귀귀에게 한국말을 알려주는 지 모르겠다”며 오영결의 한국어 실력에 놀라는 모습을 보여줬고 오영결은 “오빠를 만나며 한국드라마를 즐겨 보게 됐는데, 극 중에 나오는 말을 듣고 오빠에게 쓸 수 있을 것 같아 기억해 두었다”며 택연에

文章標籤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conch0405 的頭像
conch0405

2014年最新網賺-MIS網路自動收入系統/網路自動賺錢mis/2014年最新台日韓電視劇介紹/分集劇情

conch0405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553)